나의 사진들2019. 7. 14. 18:08

오늘자 서프라이즈에서 소개된 애완돌! 예전부터 여러 매체를 통해 간간히 소개되곤 했었고, 필자도 예전에 처음 접하였을 때 잠시 혹하여 애완돌 구매를 알아보고 있었으나, 이내 정신을 차리고 그만두었다.

그 뒤, 수석에 관해 접했었고, 수석같아 특이한 모양의 돌이 보일 때마다 가져오고, 쌓이면 정리해서 버리고 하곤 했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녀석을 애완돌로 임명하고 잘 키워왔었다.

오늘 서프라이즈를 통해 다시 애완돌을 접하다보니 그 녀석이 생각나서 카메라를 들었다.

클릭시 확대가능

하단의 누런부분만 진짜 밤처럼 거칠고, 다른 부분은 생긴 것보다 맨들맨들하니 생긴 것도, 질감도 밤과 같아서 밤톨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었고, 이런 돌멩이들을 주워올 때마다 버리라며 잔소리하시던 엄니마저도 이 녀석은 좋아하셨기에,

약 10여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필자와 함께할 수 있었다.

Posted by 돌바위